"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저탄고지 2개월 유지 후기_몸무게 변화와 저탄고지 식단 유지 꿀팁

좋아하는거 😙/건강이 최고

저탄고지 2개월 유지 후기_몸무게 변화와 저탄고지 식단 유지 꿀팁

#여왕개미 2022. 3. 17. 14: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킹맘 여왕개미입니다

1월 16일 즈음부터 시작한 저탄고지_저당식 식단을 지금껏 나름 열심히(?!) 유지 중인데요
이게 잘 하고 있는건지 못하고 있는건지 .... 지난 2개월을 뒤돌아 보니
반성도 참 많이 하게 되네요

정말 간만의 외식사진~


2022.02.15 - [일상생활 라이프] - 저탄고지, 저당식, 키토식단 한달 후기_공복혈당 높아서 시작했는데 살이 빠진다?!

저탄고지, 저당식, 키토식단 한달 후기_공복혈당 높아서 시작했는데 살이 빠진다?!

안녕하세요 워킹맘 여왕개미 입니다 저도 직장생활 근 10년째인데요 취준 끝나고 직장생활 시작하면 빠질 줄 알았던 살은 직장생활 하면서 잦은 외식와 폭음으로 빠지지 않고 더 찌기만 하더라

wnanabe-queenant.tistory.com


시작은 역시나 건강때문이였는데요
공복혈당이 100이 넘어가니까 더이상은 안되겠어서 시작하게 된 저당식 식단 덕분에
1개월차에 체중을 3키로 가량 감량했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는요?
이제 정확히 만 2개월차가 되었는데요

체중은 여전히 -3킬로그람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어떤분들은 체중을 어마어마하게 많이 감량하신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지금 체중이 저에게 맞는 체중인건지 뭐인지 더이상 드라마틱한 감량은 없네요

되돌아보건데 제가 탄수화물을 완벽하게(?!) 끊지 못했기 때문도 있을 것 같아요

저탄고지 식단을 하면서 갑자기 탄수화물을 확 끊었더니 키토래쉬도 두어번 겪으면서
탄수화물을 다시 조금 먹기도 했구요
또 여행도 다니고,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때 달다구리한것들도 몇개 집어먹고... 반성하게 되네요
2022.03.10 - [일상생활 라이프] - 저탄고지 부작용_키토래쉬(피부발진)를 겪어보니...

저탄고지 부작용_키토래쉬(피부발진)를 겪어보니...

안녕하세요 워킹맘 여왕개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겪고있는(?!) 겪었던(?!) 키토 래쉬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1월 16일부터 시작한 저탄고지 식단, 키토식단이 벌써 한달 반이 훌쩍 지났어요

wnanabe-queenant.tistory.com


그래도 어떤분들은 감량한 체중을 유지라도 하는게 어디냐,, 라고도 하셨는데
건강때문에 시작한 식단으로 체중감량이 되니까 왜인지 저도 더 욕심이 나는건 사실이더라구요

직장생활 하면서 육아하면서 저탄고지(저당식) 유지가 사실 녹록치는 않았는데요
나름의 꿀팁이라고 하면
점심은 웬만하면 구내식당을 이용하되 식전에 삶은달걀과 치즈를 먹고 점심을 먹는 것입니다
그리고 점심식사 시간에 3~40분간이라도 가볍게 사무실 근처를 걷고있어요


그리고 아보카도를 인터넷으로 10개씩 주문해서 숙성이 되면 냉장고에 보관하고
하루에 한두개정도 저녁식사 전에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적고보니 제가 많이 먹긴 먹네요

아무튼 이런 방식으로 나름의 저탄고지를 유지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과자는 저도 끊기가 조금 힘드네요 ㅠㅠ
그래서 한번씩 과자 반봉지 정도 먹어요

이런걸 끊어야할텐데요 ~

다음엔 3개월차 후기로 또 찾아뵐게요 !!

728x90
반응형